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양식 무료 다운로드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5종 다운로드 (첨부파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배경화면에 대해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해요~ 아이폰 배경화면은 기본 배경화면도 참 예쁘지만 사용하다 보니 가장 깔끔한게 최고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단색 배경화면 중에서도 그저그런 색상이 아니라 아주 예쁜 팬톤 컬러로 골라서 공유해드리려고 만들어왔답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컬러 5종 다운로드

 

반응형

 

글 맨 밑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파일에 고화질의 단색 배경화면을 올려놓았으니 필요하시다면 다운로드 받으셔서 아이폰에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에 다운로드 받으신 배경화면을 적용하는 방법은, 우선 다운로드한 사진을 아이폰의 갤러리에서 열어준 다음에 더보기 버튼을 눌러서 배경화면에 지정해주시면 된답니다. 아래는 제가 배경화면으로 공유해드린 팬톤 컬러의 이름과 어울리는 분위기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으니 어떤 색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한번쯤 읽어보시면 재밌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베리페리-팬톤컬러

1. 베리 페리 (very peri)

베리페리는 올해의 팬톤컬러입니다. 블루의 느낌이 나면서도 살짝 레드빛이 돌아서 오묘하게 예쁜 색상이네요. 팬톤에 따르면 올해의 트렌드도 메타버스가 부상하면서 이런 미래 지향적인 느낌을 주는 컬러를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요즘 급부상 하는 네이버의 메타버스 서비스인 제페토의 메인 컬러도 베리 페리 색상이랑 비슷한 것 같네요. 배경화면으로 두면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신비로운 느낌을 주네요.

 

 

 

일루미네이팅-팬톤컬러

2. 일루미네이팅 (illuminating)

일루미네이팅은 작년 2021년의 팬톤 올해의 컬러였습니다. 지난 몇년간 우리는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인 활동에 제약을 받은 상태에서도 그러한 역경을 견뎌내며 비대면 문화를 확산시켜왔죠. 그러한 현대사회의 쓰러지지 않는 에너지와 희망을 나타내기 위하여 밝은 노란색 계열의 경쾌한 컬러가 선정된 것 같습니다. 마치 햇빛과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으시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데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룰란-블루-팬톤컬러

3. 세룰란 블루 (cerulean)

세룰란 블루, 혹은 셀룰리안 블루 라고도 읽힙니다. 차분한 블루 계열에 하얀톤이 섞인 색상이 정적인 이미지를 주네요. 복잡하고 머리아픈 일이 많이 일어나는 현대 사회에서 위안과 명상을 주는 컬러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 색상의 티셔츠가 하나 있는데 눈이 편안하고 마음도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데일리템으로 잘 활용하는 컬러입니다. 배경화면으로 놔두어도 볼 때 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색상이라 좋을 것 같습니다.

 

 

 

트루-레드-팬톤컬러

4. 트루 레드 (true red)

트루레드 컬러는 마치 흰피부에 칠해진 빨간 립스틱 처럼 새초롬한 이미지를 느끼게 합니다. 흰 대리석에 둘러쌓인 공원에 심어진 빨간 단풍나무처럼 정적인 분위기에 포인트를 주는 새빨간 컬러라서 아이폰에 더욱 어울릴 것 같습니다. 특히 실버나 스페이스 그레이 같은 차가운 이미지를 주는 아이폰에 예쁜 코스메틱 컬러 같은 트루 레드가 배경화면으로 들어간다면 정말 찰떡같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쿠아-스카이-팬톤컬러

5. 아쿠아 스카이 (aqua sky)

아쿠아 스카이는 마치 지중해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색상입니다. 세룰란 블루와는 다르게 좀 더 시원한 이미지를 주면서도 밝고 경쾌한 컬러여서 특히 초여름에 어울릴 것 같은 컬러네요. 민트색은 너무 쨍해서 약간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이 아쿠아 스카이 컬러로 배경화면을 하시면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

 

 

베리페리-배경화면.png
0.01MB
세룰란-블루-배경화면.png
0.01MB
아쿠아-스카이-배경화면.png
0.01MB
일루미네이팅-배경화면.png
0.01MB
트루-레드-배경화면.png
0.01MB

 

 

 


그 외 읽어보시면 재미있는 글들

[ 일본 덕질 직구방법 ] 메루카리는 다른 직구와 다르다?

 

[ 일본 덕질 직구방법 ] 메루카리는 다른 직구와 다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직구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해외로 나가지 못하니 집에서 편안하게 해외 물품을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그 중에서

sunndakusangnoblog1004.tistory.com

일본어 이름 짓기, 일본어 여자 이름 어떤게 있을까?

 

일본어 이름 짓기, 일본어 여자 이름 어떤게 있을까?

일본어 이름 짓기, 일본어 여자 이름 어떤 게 있을까? 안녕하세요, 순덕일기입니다. 오늘은 일본어 이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유학생의 입장이고, 한국인이기 때문에 일

sunndakusangnoblog1004.tistory.com

일본어 이름 남자 이름 어떤게 있을까?

 

일본어 이름 남자 이름 어떤게 있을까?

들어가며 저번 시간에는 여자 이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예쁜 남자 일본어 이름은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해외여행이나 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분

sunndakusangnoblog1004.tistory.com